컴퍼지트 테크놀로지의 결정판

 

상품: Daytona Speeder LS

 

가격: 1,000,000원

 

 

  • 위의 푸른톤이 데이토나 스피더 LS 아래의 붉은 톤이 데이토나 스피더 입니다

 

 

  • 통상 무게별로 R, S, X 등의 강도의 샤프트가 출시되었던 것과 달리 데이토나스피더에 이어 LS 역시 무게와 강도가 연계된 단일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
  • 60g 대의 S 또는 X가 주종을 이루지 않고 R과 SR의 수요가 예상보다 높은 비율로 나타남에 따라 무게를 10g 가량 낮추고 동일한 성능을 유지하는 새로운 샤프트를 출시하였습니다
  • 가벼운 샤프트의 단점을 첨단 소재를 통해 극복하여 강한 임택트를 만들고자 하였을때 좌우미스를 두려워하지 않고 휘두를 수 있는 샤프트입니다
  • 일본 프로의 표현으로는 유연성이 떨어져가는 남성골퍼 및 오버스윙을 하는 여성골퍼에게 추천할 수 있는 샤프트라 하였습니다.  후지쿠라 최고의 비거리 샤프트라는 뜻으로 읽혔습니다. 
  • 센터에서는 데이토나/ 데이토나 LS 모두 S 플랙스 시타가 가능합니다

특징:

  • DAYTONA SPEEDER의 기술을 그대로 이어 받았습니다
  • T1100G를 뛰어 넘은 토레이의 최첨단 카본 섬유 「“토레카®M40X
    로켓이나 항공기용으로 개발된 차세대 최신 소재로서 트레이드 오프(상호 보완) 관계인 섬유 강도와 탄성률이라는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은 소재입니다기존의 탄소 섬유와 같은 탄성률을 유지한 채로 강도를 30% 향상시켜, 한층 강력한 느낌의 탄력감을 탄생시켰습니다.
  • 고강도고강성고탄성률 금속 섬유보론 섬유
    강도강성탄성률이 훌륭하여 전투기의 날개 꼬리 부분, 레이싱카 등에 사용되는 보론 섬유가 카본 소재의 단점을 매끄럽게 정리하였습니다 날카로우면서도 복원성 안정감까지 탁월한 초고속 샤프트의 탄생!
  • 초 저수지 카본 시트RC15%프리프레그
    RC20%
    보다 수지량(樹脂量) 더욱 낮춘, 저수지 카본 시트RC15% 샤프트 전장에 겹쳐 쌓았습니다 수지량이 낮아지자, 카본 섬유의 비율을 높여 빈틈 없이 촘촘한 샤프트를 완성할 있었고, 불필요한 움직임을 억제하여, 더욱 강력한 액션을 실현 하였습니다.초 고탄성 탄소섬유90톤 카본
  • 세상에서 가장 단단한90 카본 샤프트 전장에 겹쳐 쌓아, 보다 뛰어난 가속감과 임팩트 후의 강력한 볼스피드를 실현하였습니다미쓰비시 케미컬「“파이로필®MR70」 × 토레이「“토레카®T1100G
  • 각각의 소재가 갖고 있는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공존하게 만들어, 가속감 있는 스윙과 임팩트의 최대화를 실현 하였습니다。

스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