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골프에서 판매한 모든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고반발 헤드 등 무상수리 기간과 횟수가 제한되는 일부품목을 제외하고 최초 출고 제품 기준 기본 1년입니다.
(업그레이드를 비롯하여 모든 A/S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최초구입제품의 출고를 기준으로 적용되며, 중고 및 이월 상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출시년도 및 상태에 따라 달리 적용될 수 있습니다.)
1. 환불
다인골프의 모든 제품은 수작업 개인맞춤으로 제작되어 판매됩니다.
따라서, 모든 제품의 구매 후 환불은 불가합니다.
2. 무상수리
- 샤프트 파손: 헤드와 샤프트 연결부위 2cm 이내 (1회에 한함)
- 헤드 파손: 페이스가 정상적인 타구에 의하여 파손되는 경우 (메이커 본사 검증 / 1회에 한함)
- 헤드가 빠진 경우
- 헤드 내부의 잡음 발생
- 패럴이 올라가 헤드와 샤프트 연결부위가 보이는 경우
3. 유상수리
- 샤프트 파손: 헤드와 샤프트 연결부위 2cm 이내를 제외한 다른 부분의 파손 및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 헤드 파손: 페이스 이외의 헤드 파손 및 고객 부주의로 인한 페이스 파손
- 부주의한 관리로 인한 제품파손
- 사용자 미숙으로 인한 제품파손: 샤프트 연결부분 주위나 페이스가 아닌 부위로 공을 치는 경우
- 손상이 확실한 경우에도 타구하여 발생한 파손: 도로 위에서 공을 치는 등 타구 시 손상이 불가피한 경우에도 타구하여 발생된 파손
4. 무상수리가 불가한 경우
- 거리감소, 타구음 이상, 방향성 이상, 핸디 증가 등은 A/S의 원인이 되지 않습니다
- 다인골프 이외의 곳에서 수리를 한 제품
- A/S 품질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 A/S를 이미 받은 제품
- 소비자가 이하로 할인판매된 제품
5. 단종된 제품의 A/S
- 무상품질보증 기간 내 단종된 제품의 A/S는 동급 (동가격 대)의 제품으로 대신할 수 있습니다
- 무상품질보증 기간 내 단종된 제품의 A/S 시 상위등급 (상위가격 대)의 제품으로 대신하는 경우는 제품에 따라 소비자가격의 55% ~ 80%를 지급하고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6. 보상매입
수입헤드 또는 샤프트의 경우 메이커 본사의 사정으로 A/S가 불가능하거나 수리에 장기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사용하신 개월 수에 따라 다음과 같이 보상하여 드립니다.
- 구입 후 6개월 미만: 판매가의 45%로 중고매입 또는 타제품 구입 시 금액 보상
- 구입 후 6~12개월 미만: 판매가의 20%로 중고매입 또는 타제품 구입 시 금액 보상
7. 유무상 수리 절차
- 다인골프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수리하여 보내드립니다
- 수리기간은 제품 확인 시 연락하여 알려드립니다. 연락처를 반송주소와 함께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유상수리 제품은 수리 전 비용을 청구하게 됩니다
- 유무상 수리 대상 제품이나 수리가 불가한 경우 보상기준에 따라 보상매입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