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골프에서 판매한 모든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고반발 헤드 등 무상수리 기간과 횟수가 제한되는 일부품목을 제외하고 최초 출고 제품 기준 기본 1년입니다
(
업그레이드를 비롯하여 모든 A/S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최초구입제품의 출고를 기준으로 적용되며, 중고 이월 상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출시년도 상태에 따라 달리 적용될 있습니다.)

 

1. 환불
다인골프의 모든 제품은 수작업 개인맞춤으로 제작되어 판매됩니다
따라서, 모든 제품의 구매 환불은 불가합니다.

 

2. 무상수리
샤프트 파손: 헤드와 샤프트 연결부위 2cm 이내 (1회에 한함)
헤드 파손: 페이스가 정상적인 타구에 의하여 파손되는 경우 (메이커 본사 검증 / 1회에 한함
)
헤드가 빠진 경우

헤드 내부의 잡음 발생
패럴이 올라가 헤드와 샤프트 연결부위가 보이는 경우

 

3. 유상수리
샤프트 파손: 헤드와 샤프트 연결부위 2cm 이내를 제외한 다른 부분의 파손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헤드 파손: 페이스 이외의 헤드 파손 고객 부주의로 인한 페이스 파손
부주의한 관리로 인한 제품파손
사용자 미숙으로 인한 제품파손: 샤프트 연결부분 주위나 페이스가 아닌 부위로 공을 치는 경우
손상이 확실한 경우에도 타구하여 발생한 파손: 도로 위에서 공을 치는 타구 손상이 불가피한 경우에도 타구하여 발생된 파손

 

4. 무상수리가 불가한 경우
거리감소, 타구음 이상, 방향성 이상, 핸디 증가 등은 A/S 원인이 되지 않습니다
다인골프 이외의 곳에서 수리를 제품
- A/S
품질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 A/S
이미 받은 제품
소비자가 이하로 할인판매된 제품

 

5. 단종된 제품의 A/S
무상품질보증 기간 단종된 제품의 A/S 동급 (동가격 ) 제품으로 대신할 있습니다
무상품질보증 기간 단종된 제품의 A/S 상위등급 (상위가격 ) 제품으로 대신하는 경우는 제품에 따라 소비자가격의 55% ~ 80% 지급하고 A/S 받으실 있습니다

 

6. 보상매입
수입헤드 또는 샤프트의 경우 메이커 본사의 사정으로 A/S 불가능하거나 수리에 장기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이러한 경우 사용하신 개월 수에 따라 다음과 같이 보상하여 드립니다.

구입 6개월 미만: 판매가의 45% 중고매입 또는 타제품 구입 금액 보상
구입 6~12개월 미만: 판매가의 20% 중고매입 또는 타제품 구입 금액 보상

 

7. 유무상 수리 절차
다인골프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수리하여 보내드립니다

수리기간은 제품 확인 연락하여 알려드립니다연락처를 반송주소와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유상수리 제품은 수리 비용을 청구하게 됩니다
유무상 수리 대상 제품이나 수리가 불가한 경우 보상기준에 따라 보상매입 드립니다

+ Recent posts